Q&A

납부내역 Re: 존재하지 않는 정보라고 나와요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아가페라이프(주) 댓글 0건 조회 262회 작성일 22-09-14 09:18

본문

안상덕회원님 반갑습니다.

회원 본인확인은 현재 휴대전화를 통한 확인만 가능합니다.

회원의 변경된 주소 또는 휴대전화는 회원 본인이 꼭 연락을 주셔야 정정가능합니다.

- 당사에서는 회원의 미고지시 주소 및 휴대전화의 변경 내역을 알 방법이 없습니다.

가입된 상품은 만기 상태로 언제든지 행사로 사용가능하시니 안심하시면 되겠습니다.

휴대전화 또는 주소는 1644-0400으로 연락주시면 바로 변경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